황금빛내인생 줄거리 내용을 미리 알고 드라마를 시청하면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KBS 주말드라마로 50부작으로 편성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10월중순 기준으로 16부작까지 완료된 상태이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황금빛내인생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시원시원한 스토리 전개가 눈에 띄는 작품입니다.

황금빛내인생 줄거리 내용 미리 알고보기

보통 드라마라면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필요했었지만 이 드라마의 경우 극 초반부터 출생의 비밀이 공개되며 거침없는 이야기 전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줄거리

간략적인 줄거리를 요약하면 오래전에 재벌집 딸아이가 실종되었고 흙수저집에서 실종된 딸아이를 발견하여 키웠습니다. 성인이 된 지금 쌍둥이로만 알고 지냈던 두 자매중 한명이 원래는 재벌집 딸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딸을 찾아 방문한 재벌집 사모님에게 흙수저집 엄마는 자신의 친딸(지안)이 그동안 고생한것을 생각해서 유학도 가고 풍족하게 살게 하기 위해 재벌집 딸이 지안이라고 속이고 재벌집으로 보냅니다. 이후 그 진실을 알게된 서지안과 진짜 재벌집딸이지만 여전히 흙수저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서지수를 둘러싼 이야기가 이 드라마의 주된 줄거리입니다.

등장 인물

등장인물과 관련된 설명을 참고하면 전체적인 줄거리 라인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KBS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편에서는 주인공들에 관련된 스토리가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원하는 인물을 선택하면 함출된 스토리 라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예고보기

미리보기 예고편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빠르게 영상 및 줄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미리보기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회차별 영상 및 스토리 라인 확인이 가능하며 가장 빠르게 미리보기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황금빛내인생 주말드라마는 회차가 거듭될수록 시청자들의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1회차 방송분의 시청률은 20%내외를 기록하였는데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며 16회차에서는 35%내외를 기록할 만큼 수치적으로도 눈에 띄는 인기가 진행중입니다. 자칫 출생의 비밀이라는 소재가 지루해보일 수 있었지만 엄청나게 시원시원한 빠른 전개를 바탕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KBS 주말드라마의 아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mments TV 드라마황금빛내인생 2017. 10. 23. 15:59